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 올레심마니 :: 대학등록금도 못 내던 사촌형, LH입사후 재산20억

반응형

한국토지주택공사(LH)임직원들이 3기 신도시 지역 토지를 매입한 사실이 발각돼 국민적 공분이 이는 가운데 관련 폭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올라온 글에는 사촌형이 LH에 입사한 지 15년이 넘었는데 재산 0원에서 20억원 이상으로 늘어났다고 하며 현재 LH입사후 명의를 다르게 해서 아파트 5채를 보유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다른 글을 올린이는 자신이 LH직원으로 불법적 투기 계획을 사내 메신저를 통해 밝혀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는 취업규칙을 위반하고 이 같은 투기 행위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이걸로 잘리게 돼도 어차피 회사에서 평생 벌 돈보다 땅 수익이 훨씬 많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다른 LH직원으로 추정되는 누리꾼은 블라인드에 글을 올려 사내에서 듣기로는 정치인, 국외의원이 해먹은 게 LH 꼰대들이 해먹은 것보다 훨씬 많아고 들었다면서 민주당 소속 정치인들이 우리 쪽에 정보 요구해서 투기한 거 몇번 봤다면서 일부러 시선 돌리려고 LH만 죽이기 하는 것 같다고 주장했지요.

또 털어봐야 차명으로 다 해놨는데 어떻게 찾을 거냐 이게 우리 회사만의 혜택이자 복지인데 꼬우면 너희들도 우리 회사로 이직하든가 등의 내용도 블라인드에 올라왔습니다.

블라인드는 특정 회사 소속으로 글을 쓰려면 인증을 거쳐야 되기에 글쓴이는 실제로 LH직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728x90
반응형